QT

QT

11/17(주) 크다 에베소 사람의 아데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 작성일19-10-29 11:05 조회98회 댓글3건

본문

69c62e1e6a9ec6c02937e6941c8ab9a8_1572365121_6092.png
69c62e1e6a9ec6c02937e6941c8ab9a8_1572365122_5197.png
 

댓글목록

Abraham님의 댓글

Abraham 작성일

묵상 '하나님의 때' 행19:28~32

“제자들이 말리고...연극장에 들어가지말라”

OBSERVATION 
SUMMARY 
분노한 직공들이 무리를 선동하여 바울의 일행을 붙잡아 연극장으로 끌고가다. 바울은 그곳에 들어 가려했지만 제자들과 친구들이 말렸다.
Who is God 
하나님은 전도자의 주변에 층고하는 사람을 붙이신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때에 움직이게 하신다.

 Application 
아데미를 노래하며 분노한 무리들과 과거 촛불 시위를하며 사진을 불 태우던 무리들이 오버랩 된다. 이러한 상황속에도 나서야 할 때가 있고 잠잠히 있어야 할 때가 있을것이다. 또한 우리의 일상의 삶에도 나설때와 일보 후퇴할때가 있을터인데 성령님은 전도자에게 분명한 때에 대하여 감동을 주실것이다. 때로는 고난의 길이더라도 가야할 때가 있고 때로는 잠잠히 충고를 들어야 할 때가 있다. 나의 삶의 시간속에도 하나님께서 개입하셔서 낄때와 빠질때 말할때와 잠잠할때를 말씀 해 주시길 기도한다.

Sin to avoid 인간적인 생각으로 결정하는 일들

Promise to hold  하나님은 전도자에게  조언자를 붙여주신다.

Action to take place 주위의 조언을 잘 분별하여듣자.
기도
하나님 주변의 소리를 잘 분별하여 하나님의 시간속에 움직이기를 소원합니다. 앞일을 아시는 성령님께 저의 삶을 내어드리오니 이끌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haron님의 댓글

sharon 작성일

묵상, 행 19:28

그들이 이 말을 듣고 분노가 가득하여 외쳐 이르되 크다 에베소 사람의 아데미여 하니

OBSERVATION

Summary
아데미를 높이며 소요하는 에베소 백성들이 바울의 일행을 잡아 연극장으로 들어가 모이나 태반이 왜 모였는지 모른다.

Who is God
• 하나님은 사단의 헛된 소동을 허락하신다.
• 하나님은 우리에게 진리를 알게 하신다.

APPLICATION

오늘 본문에서 사단이 하는 두 가지를 본다, 먼저는 자기를 높이는 것이다, “  크도다 에베소 사람의 아데미여. “ 하나님을 높이는 그리스도인들 앞에 분노하는 이유는 자기들이 높임 받기 원하기 때문이다.  사단은 이 속성을 사람들에게 주입시킨다. 그래서 사람들은 서로 자신을 높이고 싶어하며 이 때문에 분란과 소요가 일어난다. 어떤 모양으로도 자신을 높이고 싶어하는 마음이 없도록 경계하라.  자신을 기꺼이 낮추는 자들은 사단을 이길 수 있는 강한 자들이다. 그래서 강한 용사 리더십의 키 워드는 갈 2:20  이다. “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늘 나를 부인하며 주님만이 높이고 의지하려. 이것이 승리의 비결이다.


한편 사단은 사람들로 진리를 모르게 한다,  무지하게 만든다,  사단은 어둡게 만드는 양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사단의 영향을 받으면 사람들이 진리를 깨닫지 못한다,  어제 무사히 잘 미국에 도착했다. 뱅갈로  공항에서  핸드폰도 찾았다고 한다,  기적과 같은 하나님의 은혜이다.  핸드폰을 잃어버린 혼돈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찾아주실 것을 알기에. 그렇지  않아도 하나님께서 더 선한 뜻이 있음을 알기에 마음을 여전히 평화와 감사로 지키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하신 말씀처럼  늘 말씀가운데 진리를 계시하시며  평강을 누리게 해 주시는 하나님 께 감사를 드린다. 

Sin to avoid 자신을 조금이라도 높이지 않게 하라
Promise to hold 하나님은 우리에게 진리를 알게 하신다
Action  to take place, 항상 겸손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하라

하나님 아버지, 진리의 성령님, 감사합니다. 제 안에 조금이라도 나를 나타내고 높이고 싶어하는 마음이 없도록 지켜 주소서,  늘 나를 낮추고 부인하며 주님만이 높이며 살기를 다시한번 결단하고 소원합니다.  저의 전화기를 찾게 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ken5425님의 댓글

ken5425 작성일

* SCRIPTURE:

Acts 19:32 NIV
[32] The assembly was in confusion: Some were shouting one thing, some another.
(Most of the people did not even know why they were there).


* Summary
Those on one side who had something to say, those on the other side who also had something to say and those who didn’t even know why they were there adding more confusion.  This unfortunately looked to be a celebration day for satan, due to total chaos. but we must always remember and trust God is in the details.
 

* Who is God: 
God is not a God of confusion


* Application:
I love what Luke the writer shares with us in the second part of v32, “Most of the people did not even know why they were there”)

My daughter recently was asking to buy a particular type of shoes. When I asked, why that shoe? She responded that’s what others ware in middle school. People can tend to follow others even know there not totally sure why their following. 


* Sins to avoid
Don’t be the blind following the blind.


* Promises to hold
1 Corinthians 14:33 esv
For God is not a God of confusion but of peace. As in all the churches of the saints,

 
*Actions to take
Be filled and lead by the Holy Spirit.


*Prayer:
Lord, may your spirit lead me in all that I do.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